멘토 1명당 멘티 3명 소수의 인원
깊은 교제를 통한 개별 맞춤 멘토링
설교와 목회 전반에 걸친 심층 멘토링
지속적인 사후관리

지금까지 교갱협과 함께 해오신 동역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립니다. 

목회자 자신의 갱신을 통해 교회를 갱신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교회갱신협의회에서, 날마다 새로워지는 건강한 목회를 소망하는 목회자들을 위해 권역별로 제1기 목회 멘토링 컨퍼런스를 시작합니다.

제1기 목회 멘토링 컨퍼런스는 코로나로 인한 험난한 목회 환경 속에서 자신의 목회가 새로워지기를 소망하며,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찾고 싶은 목회자들을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같은 지역의 선배 목회자가 멘토가 되어 깊은 교제와 풍성한 목회 경험을 나누는 가운데 새로운 목회의 길을 찾게 되는 소중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목회자인 우리가 먼저 새로워질 때 날마다 새마음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다시 살리시고 섬기는 교회를 회복시켜 주시리라 믿습니다. 교갱협의 역량을 모아 진행하는 금번 컨퍼런스가  들불처럼 번져 나가 목회자와 교회가 새로워지고 하나님 나라가 더욱 확장되기를 소망합니다.

대상 : 교갱협 회원교회 목회자 (회비는 무료입니다.)
※ 멘토 1명당 3명만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한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멘토링 기간 : 3/16(화)부터 4주간 주 1회
※ 멘토마다 시작일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의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마감 : 3/12(금)까지
※ 멘토 1명당 3명으로 인원이 제한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수있습니다.
온라인신청 : https://forms.gle/5HajTm8epeZwBKX27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