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빌1:21)

교갱협 제19차 영성수련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라는 바울의 고백이 우리 자신의 고백이 되기를 소망하며 19번째를 맞는 영성수련회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더이상 수련회 등록을 받지 못함을 알려 드립니다. 안성수양관 수용인원의 한계로 인해 등록하신 분들께 더욱 쾌적한 숙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부득이하게 인원을 제한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교회의 현실을 놓고 기도할 때마다 많은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자정능력을 상실한 채 탁류와 같은 교회의 안타까운 현실을 바라보며 시험대에 서 있는 우리가 다시 주님 앞에 엎드려야 함을 절감합니다.
교회라는 같은 공동체 안에 있는 우리들이 먼저 하나님 앞에 자복하고 엎드릴 때 하나님께서 우리가 함께 걸어가야 할 길을 보여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동역자들이 함께 모여 우리 자신과 교회, 그리고 우리의 기도가 필요한 이 사회와 나라와 통일을 위하여 기도하며 하나님의 음성을 기다리는 이 자리를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2014년 8월 18일(월) 오후3시~20일(수) 정오12시
●장소: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 ☏ 031-672-0114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도라지길 29-83, 구주소_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덕봉리 1-2

●회비: 서울경기 9만원, 기타지역 8만원, 지역협의회/여성위원회추천 미자립교회 4만원
※ 숙식/자료집 포함입니다. 숙소는 회비를 입금하신 순서대로 배정됩니다.
※ 등록취소는 8월 11일(월)까지 가능하며,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계좌: 농협 301-0141-4098-61 (예금주: 교회갱신협의회)
※ 교회명 또는 신청하신 분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