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G 앱으로 스마트폰 고민 완전 해결

스마트폰 때문에 걱정하는 자녀와 갈등하는 부모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에 탐닉하면서 주일학교가 무너지고 있고, 예배 시간에 집중력을 잃고, 말씀에 대한 관심도 사라져서 다음세대에 대한 위기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그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 중독인데, 다음세대를 살리기 위해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는 일은 매우 시급하다.

하지만, 이미 80~90% 이상의 부모들이 자녀에게 스마트폰을 이미 사준 상태에서 피처폰으로 다시 바꾸기란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놀이미디어교육센터(권장희 소장)에서 스마트폰을 피처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맘아이(이재준 대표)에서 개발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 고민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앱으로, 부모의 폰에서 자녀 스마트폰의 사용시간대, 사용시간, 그리고 사용가능앱과 차단앱을 선택하여 자녀가 지키도록 도와준다.

이 스마트폰 중독예방 어플리케이션은 www.re2g.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공개되었고, 추후에 iOS용 앱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놀이미디어교육센터(www.nori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