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3일(목) 교갱협 주요임원회의가 열렸습니다. 금번 회의는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 상임회장 남능현 목사, 상임총무 이재윤 목사와 고동훈 목사, 박승남 목사, 이상화 목사, 조성민 목사, 진용훈 목사 등 8명의 임원과 사무국 유성문, 최민화 실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임원회의 전인 오전 11시 30분 반포 세빛섬 채빛퀴진에서 부부 동반으로 모인 임원들은 함께 식사하며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식사 이후 오후 1시 10분 반포 가빛섬 비스타에서 모인 임원들은 조성민 목사의 기도로 임원회의를 시작했습니다. 금번 회의에서는 먼저 8월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사랑의교회에서 갖는 제28차 영성수련회 주제를 “회복과 부흥”(시 80:7)로 정하고, 강사와 프로그램 등을 논의했습니다. 다음으로 5월 30일(화)~31일(수) 열리는 부교역자 컨퍼런스 준비를 확인하고 임원교회의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임원수련회에서 제안된 연구소 설립을 위해 위임을 받은 위원(이사장, 대표회장, 상임총무, 총무, 서기, 회계)이 조속한 시일 내에 모여서 영성수련회 전까지 연구소 설립을 위한 기획안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향후 진행될 모든 일정들을 위해 기도와 협력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