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28 청년사역자 세미나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상태바
6/27~28 청년사역자 세미나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 교갱협
  • 승인 2022.06.0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환기 청년목회 현주소와 그 대안”
서현교회 비전센터 4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

언제나 교회는 청년세대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를 지나오면서 많은 교회들이 목회 전략을 재정립하고 있지만, 여전히 청년들에게는 목회 사역을 돕는 봉사자로서의 기대와 헌신을 요구할 뿐, 그들의 영적 갈급함에 대해서는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목회데이터연구소가 2022년 5월 발표한 ‘코로나19 이후 한국교회 변화 추적조사(목회자 대상)에 따르면, 현재 목회자의 가장 큰 어려움으로 ‘다음세대 교육문제’를 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30 청년 세대는 향후 목회의 중점 방향에서는 여전히 소외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도 청년 사역자들은 그들의 영적 필요를 파악하고 사역의 활로를 찾기 위하여 열정을 다하고 있지만, 목표를 향해 걸어갈 바람직한 로드맵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교갱협에서 한국교회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사역자들에게 풍부한 목회 경험을 가진 강사님들의 강의와 함께 실제적인 토론을 통해 그 노하우를 엿보고 대안을 마련하기를 소망하며 준비한 ‘청년사역자 특별세미나’에 청년사역자 여러분을 정중히 초청하오니 오셔서 함께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 청년사역자 세미나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이후에 신청하시는 분들은 대기명단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