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갱협 주요임원회의가 4월 27일(수) 오전7시에 ZOOM 화상회의로 열렸습니다. 금번 회의는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 상임회장 남능현 목사, 상임총무 이재윤 목사와 김근영 목사, 박승남 목사, 이권희 목사, 이상화 목사, 조성민 목사, 진용훈 목사 등 9명의 임원과 사무국 유성문, 최민화 실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5/23(월)~25(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에서 인천교갱협 주관으로 준비하고 있는 임원수련회 순서자를 정하고 세부사항을 총무단에 위임하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수련회 첫째 날 오세광 목사, 이상근 목사, 장영일 목사를 패널로 모시고 "내가 경험한 교갱협, 내가 바라는 교갱협"을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다음으로 8/22(월)~24(수) 열릴 예정인 제27차 영성수련회 주제를 “비상(飛上)”(사40:31)으로 정하고, 구체적인 안을 총무단에 위임하여 임원수련회에서 보고받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수련회 첫째날 갖는 ‘작은음악회’ 출연자는 임원교회에 공문을 보내어 추천을 받아 정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총회와 관련하여 성명서를 발표하기로 하고 초안위원(이상화 목사, 진용훈 목사)을 선정한 후에, 작성한 초안을 토대로 임원수련회에서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회의는 임원수련회 시작 전인 5/23(월) 정오 12시에 임원수련회 장소(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모든 일정들을 위해 기도와 협력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