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현장을 위한 목회준비와 실제”

한국교회의 미래는 젊은 목회자들의 영성과 사역의 질적 향상에 달려있습니다. 따라서 젊은 목회자들이 영적 공동체를 섬기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는 한국교회의 미래와 직결되어 있는 문제입니다.
현재 전임으로 사역하고 있는 젊은 목회자들은 신학교에서 학문적 수업은 받았지만, 실제 목회현장에서 분명한 사역 방향성과 신학적, 영성적, 윤리적, 관계적 균형에 대해서 갈등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에서 미래의 담임목회자들인 부교역자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사역하기 위한 훈련들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에 교회갱신을 위해 나름의 사역을 감당해온 교회갱신협의회에서 한국교회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목회자들에게 목회에 대한 바른 철학과 사역의 실제에 대한 통전적인 안목과 사역기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부교역자 사역 컨퍼런스”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래서 금번 세미나를 통해 탁월한 지도력과 풍부한 목회 경험으로 무장한 강사님들을 모시고 강의와 함께 실제적인 토의의 장을 마련하여 그 방향을 함께 나누고자 하오니 오셔서 함께 자리해 주시면 더할 수 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 일시: 2018년 12월 10일(월) 오전10시~11일(화) 오후6시
· 장소: 서현교회 - 이상화 목사 시무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7길 31, ☏ 02-335-5511 - 2호선 합정역 2번출구
· 신청대상: 교갱협 소속교회 부교역자 부부 20쌍
※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회비: 부부당 20만원
※숙박(호텔) 및 식사, 문화 체험, 자료집 일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계좌: 농협 301-0141-4098-61 (예금주: 교회갱신협의회)
※ 입금확인이 가능하도록 교회명 또는 신청하신 분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최: 교갱협 차세대(키움)위원회
· 문의: ☏ 02-586-8618 (교갱협 사무국)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