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화) 경기도 파주 9사단 백마부대 한강대대 교회에서

성탄예배를 드릴 경기도 파주 한강대대 안에 있는 백마큰용사교회.

본 협의회에서 매년 시행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성탄예배”가 벌써 19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998년 강남구 구룡마을 판자촌 주민들과 성탄예배를 드린 것을 시작으로 매년 조선족동포, 외국인노동자, 노숙인, 탈북이주민, 태풍피해 수재민, 청소년 대안가정, 모자가정, 노숙인, 지역아동센터아동, 쪽방촌 주민, 6·25 납북인사가족,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 희귀난치병 어린이, 재소자, 탈북청소년 등 소외된 이들과 함께 성탄예배를 드리며 주님이 이 땅에 오신 의미를 함께 나눈 바 있습니다.
금년에는 통일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경색된 남북관계가 회복되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북녘땅이 보이는 통일전망대에서 기도하고 한강을 지키는 군부대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장병들을 격려하는 성탄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전방을 지키는 수많은 장병들이 있지만, 그중에 상징적으로 경기도 파주 9사단 백마부대 한강대대 교회에서 성탄예배를 드리고 장병들을 후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군부대 장병들과 함께하는 2016 한목협 성탄예배 -

★예배전에 먼저 오두산통일전망대에 모여 북한땅을 바라보며 기도하고 군부대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장소와 일정을 필히 확인하셔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모임일시: 2016년 12월 20일(화) 오후3시
★모임장소: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369(성동리 659)

★예배시간: 2016년 12월 20일(화) 오후4시
★예배장소: 백마부대 한강대대 내 백마큰용사교회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12(문발동 536-3) 성안당 건물 뒷편 군부대
※군부대라 네비게이션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위의 주소로 검색하시고 세종삼거리에서 우측에 있는 부대 정문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나눔대상: 제9사단 백마부대 장병(군목 정은웅 목사)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401-729470(예금주:한목협)
※ 군부대 장병 성탄선물 및 신교대 교회 음향장비 교체 후원 예정

협조 요망사항
1) 성도들과 함께 당일 성탄예배 참여해 주십시오.
2) 예배 후에 장병들과 함께 식사와 교제를 나눌 예정입니다.
3) 후원금 협조: 성탄예배를 위해 섬기시는 교회의 성탄헌금 10%를 후원해 주시면 군부대 장병들의 성탄선물과 신교대 교회 음향정비 교체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12월 20일(화) 오후3시에 성탄예배를 드리기 전 오두산 통일전망대에서 먼저 모여 북녘땅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