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노회 목회자 사진모임

사진을 사랑하는 전남노회 목회자들이 모여 만든 사진모임인 IB(In the Beginning, 태초에)가 10월 26일(월)부터 31일(토)까지 광주광역시청 1층 시민숲(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에서 두번째 IB 사진전을 개최한다.

IB 회장 황영준 목사(광주동산교회 원로)는 "목회하느라 바쁜 중에도 잠깐의 휴식을 통해 취미생활로 사진을 하는 목회자들의 모임이지만, 사진 하나로 서로 교제하며 서로 행복해하면서 목회에서 새로운 힘을 얻고자 모인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작은 사진 한 장일지라도 기쁨으로 감상하시고, 창조자 하나님의 영광을 찬양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교갱협에 아름다운 사진을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는 최현성 목사(광주양선교회)를 비롯한 김성원 목사(광주중흥교회), 이상복 목사(광주동명교회), 김순철 목사(화순서현교회) 등 교갱협 광주전남 지역 목회자들이 적극 참여했다. 

특별히 이번 사진전에는 교갱협 대표회장인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와 이규왕 목사(수원제일교회)의 사진작품들도 초대회원 자격으로 함께 전시되어 더욱 풍성한 사진전이 되었다. 오픈예배는 10월 26일(월) 오후 2시에 광주시청 1층 시민숲에서 드릴 예정이다. 자연과 사진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