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갱협 제2차 목회자세미나

교회의 갱신과 새로움을 위해 같은 뜻을 품고 달려가는 모든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목회자로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그들을 위로하고 소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할지, 그 어느 때보다 기도의 깊이가 필요한 때인 것을 절감합니다.
그래서 교갱협 인천지역협의회에서 교회의 성숙과 부흥을 위해서 목회 현장에서 실질적인 사역을 감당하는 목회자, 부교역자, 신학생 및 사모님들의 사역에 실제적인 적용과 바람직한 안목을 갖는데 도움을 주고자 ‘목회자 세미나’를 마련하였습니다.
“교회를 살리는 설교”를 주제로 갖는 금번 세미나를 통해 풍부한 목회사역과 설교 경험을 가진 선배 목회자를 모시고, 그 경험을 나누며 방향을 함께 모색해 보고자 합니다. 이에 주님께서 허락하신 목회 사역에 열정을 바치고 계신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하오니 금번 세미나에 함께 자리해 주시면 더할 수 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주제: "교회를 살리는 설교"
일시: 2015년 11월 26일(목) 오전9:30~오후2:30
장소: 인천제2교회(인천광역시 중구 인중로 26번길 41, ☏ 032-880-5100)
강사: 정우홍 목사(명성교회 담임목사, 개혁주의설교학회 회장)
회비: 무료 ※참석하신 분들에게 점심식사 및 강의안,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대상: 목회자, 사모, 부교역자, 신학생, 관심있는 모든 분
주최: 교갱협 인천지역협의회 _ 대표회장 박준유 목사(학익교회)
후원: 사단법인 교회갱신협의회_ 이사장 김경원 목사(서현교회), 대표회장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
문의: 총무 송창현 목사(℡. 010-9850-8291), 서기 이만용 목사(℡. 010-5349-2697)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