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 설교세미나", "2014 가을성경아카데미"

안양석수교회(김찬곤 목사)가 석수교회 성도들은 물론 이웃교회 성도들을 위해 10월 14일부터 11월 29일까지 "2014 가을 성경 아카데미"를 마련하였다.

석수성경연구원장 김찬곤 목사는 "신천지를 비롯한 각종 이단들이 성도들을 미혹하고 있는 현 상황을 바라보며, 성도들이 더욱 진리의 말씀을 바로 배우고 훈련받아야 한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강사들은 모두 석수교회 사역자들이다. 기본과정인 '영적 성숙을 위한 믿음의 기초 세우기'와 '성경의 맥잡기' 강의는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이수인 목사(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교수)가 맡았고, 교리과정인 '개혁주의 신론'은 협동목사인 이동영 목사(총신대신대원 출강)가, 성경과정은 '신약개론 - 예수님을 알자'는 김주한 목사(총신대신대원 출강)가 섬길 예정이다.

또한 목회자와 신학생들을 위해 오는 10월 20일부터 7주 과정의 설교 세미나가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 스토리텔링으로 교리설교 하기 △ 목회서신으로서의 바울 서신을 공부하며 주해에서 설교까지의 과정 배우기 △ 시각자료들을 사용하여 설교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며 시리즈 설교를 비롯한 연간 설교 계획 기획하기 △ 하나님의 말씀과 성도들 사이에 다리를 놓아가는 설교자의 삶과 자세라는 네 가지 초점을 가지고 진행된다.

자세한 안내는 석수성경연구원 정효진 전도사(070-8672-2743)에게 문의하면 된다.

※ 석수성경연구원은 모든 성도들을 하나님 말씀으로 세워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게 하며, 한국교회의 모든 말씀 사역자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을 도와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고자 석수교회에서 설립한 공동체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