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보주간 기념예배 및 제2회 은보상 시상식

故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 4주기를 맞아 9월 1일(월) 오전 10시 사랑의교회 사랑아트홀에서 '은보주간 기념예배 및 제2회 은보상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은보주간'은 한 사람을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기 위해 평생을 바치신 故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를 추모하고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계승하기 위해 '은보 옥한흠목사 기념사업회'에서 올해부터 정한 것으로 9월 첫 주간 이를 기념하게 된다.

제2회 은보상(恩步賞) 수상자는 교회부문에 모자이크교회(정갑준 목사), 삼산교회(최학무 목사), 하늘평안교회(오생락 목사)로 선정되었다. 상금은 각 교회당 천만원씩 지급된다. 학술부문은 작년에 이어 수상자가 없다. 기념사업회는 내년부터 기존의 공모 양식뿐만 아니라 추천에 의한 지정도 고려할 계획이다.

은보상(恩步賞)은 옥한흠 목사가 일평생 붙잡았던 한 사람을 그리스도의 온전한 제자로 세우는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되새기며, 제자훈련을 통해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자 노력하는 현장 교회들을 격려하고, 한국교회의 제자훈련목회철학 정착을 위한 학문적 연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2013년에 제정된 상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은보 옥한흠목사 기념사업회' 사무국(☏ 02-3489-4355)으로 연락하면 된다.

- 은보(恩步)주간 기념예배 및 제2회 은보상(恩步賞) 시상식 -
일시: 2014년 9월 1일(월) 오전10:00
장소: 사랑의교회 사랑아트홀(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21, ☏ 02-3495-1000~4)
주최: 은보(恩步) 옥한흠목사 기념사업회
주관: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1부. 은보주간기념예배
사회: 한태수 목사(은평교회, 칼넷이사)
-기도: 박정식 목사(인천은혜교회, 칼넷이사)
-성경봉독: 임종구 목사(푸른초장교회, 칼넷사무총장)
-특송: 사랑브라더스
-설교: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은보옥한흠목사기념사업회 이사장)
-축도: 최홍준 목사(호산나교회 원로목사, 칼넷고문)

2부. 제2회 은보상 시상식
사회: 한인권 장로(은보옥한흠목사기념사업회 상임이사, 부이사장)
-심사결과발표: 한인권 장로(심사위원장)
※교회부문: 모자이크교회(정갑준 목사), 삼산교회(최학무 목사), 하늘평안교회(오생락 목사)
※학술부문: 수상자 없음
-은보상수상자 소개영상(교회부문)
-시상: 오정현 목사(은보옥한흠목사기념사업회 이사장)

▲ 사진은 지난 2012년 9월 3일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드린 2주기 추모예배.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