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갱협 주요임원회의가 3월 23일(수) 오전7시에 ZOOM 화상회의로 열렸습니다. 금번 회의는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 상임회장 남능현 목사, 상임총무 이재윤 목사와 진용훈 목사, 고동훈 목사, 이권희 목사, 조성민 목사 등 7명의 임원과 사무국 유성문, 최민화 실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선배 목회자와의 간담회"는 4/7(목) 오후 2시에 서현교회에서 갖기로 하고, 참석을 독려하기로 했으며, 참석하신 분들에게는 저녁식사 대신 식사비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간담회에서 논의된 결과를 토대로 성명서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임원수련회는 5/23(월)~25(수) 인천교갱협 주관으로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으며, 제27차 영성수련회는 8/22(월)~24(수)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개최하되, 상황에 따라 플랜A(2박 3일, 사랑의교회 수양관), 플랜B(1박 2일, 판암장로교회), 플랜C(하루, 영상)로 계획을 마련하여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목회멘토링컨퍼런스는 영성수련회 중에 가진 선배와의 만남을 이어가는 방향으로 9~10월중에 진행하기로 했으며, 정필도 목사님 조문은 3/24(목) 오후 4시 30분에 수영로교회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다음 회의는 4/27(수) 오전 7시에 가질 예정입니다. 확진자가 폭증하는 가운데 앞으로 진행될 모든 모든 일정들을 위해 기도와 협력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