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수) 오전7시에 교갱협 주요임원회의를 ZOOM 화상회의로 가졌습니다. 금번 회의는 대표회장 김찬곤 목사, 상임총무 이재윤 목사와 김근영 목사, 박성규 목사, 조성민 목사, 진용훈 등 6명의 임원과 사무국 유성문, 최민화 실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창립 25주년 기념사업 중 하나인 '제1기 목회 멘토링 컨퍼런스'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일정을 확정했습니다. 먼저 멘토를 2월 27일(토)까지 확정하고, 3월 2일(화)부터 멘티 신청을 받아, 3월 16일(화)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코로나로 인한 험난한 목회 환경 속에서 늘 자신의 목회가 새로워지기를 소망하며,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찾고 싶은 목회자들을 위해, 권역별로 같은 지역의 선배 목회자가 멘토가 되어 새로운 목회의 길을 찾게 되는 전환점이 되기를 바라며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미래자립교회 제2차 임대료 지원 공문을 발송하여, 모아진 성금으로 미래자립교회 임대료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회의는 3월 10일(수)과 3월 24일(수) 오전 7시 화상회의로 모이기로 했습니다. 또한 향후 정기 회의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갖기로 했습니다. 25주년을 맞이한 교갱협이 선배들의 귀한 경륜과 후배 동역자들의 역동성을 품으며, 교회갱신을 향한 순수성과 지속성, 그리고 전문성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로 계속 협력과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