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목회, 문화사역으로 풀 수 있다!"

교갱협과 MOU를 맺은 극단 광야아트센터에서 한국기독교를 대표하는 문화사역 단체들이 연합한, 2020년 제2회 GNC(Good News Contents) 포럼이 22일 오후 7시에 광야아트센터와 유튜브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됩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GNC포럼은 기독교 문화 콘텐츠를 생산·유통하는 각 분야 단체들이 모여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뮤지컬 분야의 광야아트미니스트리, 기독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교회친구다모여, 영상선교 창작 집단 기독교영상제작위원회(CCF), 영화사 커넥트픽쳐스, 올해 새롭게 합류한 찬양사역자연합회(CCM)가 함께 한국교회의 위기를 기독 문화 콘텐츠로 풀어갈 방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럼에서 광야아트미니스트리는 복음 뮤지컬 ‘요한계시록’의 특별영상집회 시리즈를 소개하고 설교(Sermon)와 드라마(Drama)를 합친 설교 형태인 ‘썰마’(SERMA) 등 새로운 방식을 각 교회에 제안할 계획입니다. 커넥트픽쳐스와 CCF는 각 교회와 가정에서 볼만한 기독 영화 큐레이션을, CCM은 소속 아티스트의 명곡을 선정 및 편곡해 직접 공연을 선보이며 적용 사례를 선보이기로 했으며 사역자의 섭외 관련 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온·오프라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래의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무료 온라인/오프라인 포럼]
신청 링크 : https://forms.gle/M1CebuFRd3nnqxxLA
(사전에 신청하셔야지만 시청 가능한 링크 주소를 문자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일시 : 2020.11.22(일) 저녁 7시-10시
✅대상 : 목회자, 교회 내 사역자, 기독 콘텐츠 관련 종사자
✅장소 : 광야아트센터(학동사거리 킹콩빌딩 3F),
⭐온라인의 경우 스트리밍 주소를 전날, 당일날에 문자메시지로 발송해드립니다⭐


✅주최 : 광야아트센터
✅주관 : GNC 포럼
✅후원 : 교회갱신협의회, 문화선교연구원, 광야수네르고스, 푸른나무교회
✅문의 : 송주화 목사 010-7752-9816

Good News Contents Forum은 한국 기독문화예술 콘텐츠 관련 단체들이, 한국교회의 필요를 채울수 있도록 지속적이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