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8.17(월)부터 19(수)까지 “여호와께서 일으키시리니 그 앞에서 살리라” (호6:2)를 주제로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개최

지난 4월 29일(수) 오전 7시 30분 안양석수교회(김찬곤 목사)에서 2020년 제25차 영성수련회를 준비하기 위한 모임을 갖고 본격적인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이날 모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열리게 될 금번 수련회는 전체적인 기조는 유지하되, 코로나19 이후의 변화에 대응하는 다양한 관점과 목회적 적용이 가능한 강의를 전하는 방향으로 강사를 선정하고, 또한 목회자들을 격려하는 시간들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는데 의견을 모았습니다.

그래서 수련회 둘째날 오전에 열리는 토크콘서트 사회를 조성민 목사(상도제일교회)가 맡아 구체적인 내용을 준비하기로 했으며, 셋째날 오전 시간은 김근영 목사(수원제일교회)가 전체적인 기획을 맡아서 청년부, 중고등부, 유초등부, 미취학아동별로 전문적인 사역을 하는 부교역자를 강사로 세워, 목회에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에스라 기도회의 연장선상에서 수련회 첫째날 기도회는 김근영 목사(수원제일교회)가 인도하며, 둘째날 기도회는 김현중 목사(맑은샘광천교회)가 인도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25차 수련회를 맞아 2박 3일 동안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마지막 날 점심식사는 수양관에서 하지 않고 식사비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2020년 8월 17일(월)부터 19일(수)까지 "여호와께서 일으키시리니 그 앞에서 살리라”(호6:2)를 주제로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진행되는 제25차 영성수련회는 강사 선정이 완료되는 대로 5월중에 등록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