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갱협 사역을 위해 귀한 협력과 정성을 아끼지 않으시는 목사님과 섬기시는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이단 신천지로 인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대구·경북 지역의 교회뿐만 아니라 전국의 교회가 주일예배는 물론 평일 모임조차 갖기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교갱협 임원회의에서 긴급히 논의한 끝에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심한 대구·경북 지역의 형제교회와 교갱협에 속한 미래자립교회의 마스크 구입비 및 월세를 지원하고 그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성금을 모금하기로 했습니다.

언제 주일예배가 정상적으로 회복될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미래자립교회는 당장의 긴급한 재정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인 바, 많은 관심과 협력을 요청드립니다.

아울러 지원을 계획하고 계신 교회와 임원님께서는 가능하신대로 지원금을 보내주시면, 필요한 지역 교회에 신속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향후에도 성금이 모아지는대로 계속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금을 보내실 구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송금하신 후에는 본 협의회 사무실로 꼭 전화 확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원대상: 대구·경북 지역 교회 및 교갱협 소속 미래자립교회
★ 지원내용: 마스크 구입비 및 미래자립교회 월세 지원

★송금계좌 : 농협 301-0141-4098-61 (예금주 : 교회갱신협의회 )
※ 송금하신 후에는 정확한 내용이 전달되도록 반드시 코로나피해성금(○○교회)을 명기해 주시거나 사무실(☏ 02-586-861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구 지역의 교회들은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인해 예배당 곳곳을 방역하고 있다.
대구 지역의 교회들은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인해 예배당 곳곳을 방역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