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협의회에서 장로교 체계에서 당회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목회자와 장로님들이 함께 교회갱신의 비전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2007년부터 시작한 장로(부부)섬김수련회가 오는 12월 7일(토) 안양석수교회에서 아홉 번째로 개최됩니다.
교회의 갱신은 장로님들의 깊이있는 이해와 동역이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기에 함께 모여 교제와 사역을 나누고, 이를 통해 교회와 교단, 한국교회가 새롭게 되어 민족을 살리고, 이를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을 온땅에 선포한다는 교갱협 창립 당시의 목표를 재확인하고자 준비된 장로(부부)섬김수련회에 목회자와 당회원(부부) 여러분을 정중히 초청합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신을 돌보지 않고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목회자와 당회원이 함께 헌신을 다짐하고 교회를 섬기는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제9차 장로(부부)섬김수련회 -

★ 일시: 2019년 12월 7일(토) 10:30A~4:00P
★ 장소: 안양석수교회(담임 김찬곤 목사)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421 ☏ 031-471-8110
★ 대상: 교갱협 소속교회 목회자 및 당회원 부부
강사: 예배/ 김경원 목사(서현교회 원로), 특강/ 김형석 교수(연세대 명예교수), 기도회/ 김근영 목사(수원제일교회)
★ 회비: 무료(※점심식사, 자료집 제공 및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 등록: 인터넷(https://forms.gle/vr6HgDFgJN15HpRD8), 전화(☏ 02-586-8618)
※ 기념품 및 식사 준비를 위해 미리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특강강사: 철학자, 수필가인 김형석 교수는 1920년 평안남도 대동에서 태어나 일본 조치(上智)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연세대학교 철학과에서 30여 년간 후학을 길렀고, 미국 시카고대학교와 하버드대학교 연구교수를 역임했습니다. ‘대한민국 철학계 1세대 교육자’로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초대 회장을 역임했으며, 연세대학교 명예교수로 현재 99세의 나이에도 활발한 저서 활동과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요 저서로 『백년을 살아보니』,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인생의 의미를 찾기 위하여』, 『예수』 등이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교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