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산불 피해 교회 및 가정을 위한 성금 모금 안내
상태바
강원도 산불 피해 교회 및 가정을 위한 성금 모금 안내
  • 교갱협
  • 승인 2019.04.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화) 강원도 현지 방문 성금 전달 예정"

교갱협의 사역을 위해 항상 같은 마음으로 귀한 협력과 정성을 아끼지 않으시는 목사님과 섬기시는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지난 4월 4일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본 교단 현재 강동노회에 속한 용촌교회(1층 부분 화재) 및 교인들의 가정(14채 전소)에도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지역적으로는 영동극동방송국이 전소되었고, 교회와 선교센터, 교인들의 가옥 수십 채가 전소되었습니다.

이에 4/26(금) 임원회의에서 긴급히 논의한 후에 형제교회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성금을 모금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 산불이 조금 잊혀져가고 있는 듯한 상황에서 생필품을 제외하고 당장 긴급한 재정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인 바, 시일이 촉박하지만 많은 관심과 협력을 요청드립니다.

가능하신대로 신속히 지원금을 보내주시면, 1차로 5월 14일(화) 강원도 현지를 방문해서 피해교회와 가정에 신속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1차 전달 후에 들어오는 성금도 계속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성금을 보내실 구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송금하신 후 에는 본 협의회 사무실로 꼭 전화확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송금계좌: 농협 301-0141-4098-61 (예금주. 교회갱신협의회)
※ 송금후에 정확한 내용이 전달되도록 반드시 산불피해후원(○○교회)을 명기해 주시거나, 사무국(☏02-586-8618)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산불  피해 교회/가정 현황
- 강동노회 제공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